채용 FAQ
타임폴리오와 함께
성장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.
채용 FAQ

Q
대면 인터뷰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?

A

대면 인터뷰는 직무 역량 평가와 조직 적합성 평가로 구성됩니다. 직무 역량 평가는 지원자의 전문 지식과 문제 해결 능력을, 조직 적합성 평가는 협업 태도와 가치관이 타임폴리오와 잘 맞는지를 확인합니다.

Q
인터뷰 당일 어떤 준비를 하면 좋을까요?

A

작성하신 입사지원서를 다시 한 번 점검하고, 본인의 역량과 직무 관련 경험에 대해 미리 정리해 보세요. 면접장에 10 ~ 15분 일찍 도착해 긴장을 풀고, 복장은 단정하고 깔끔하게 착용하시면 좋습니다.

Q
인터뷰 일정 조율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
A

인터뷰 일정 조율은 전화 연락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어요. 전화 연결이 어려우신 분의 경우, 메시지를 남겨드리고 있으니 전화를 받지 못 하셨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Q
인터뷰 일정 조율 후, 일정 변경이 가능한가요?

A

인터뷰 진행 전, 채용 담당자에게 별도로 연락 주시면 일정 조정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리고 있어요.

Q
인터뷰 결과는 언제 알 수 있나요?

A

인터뷰 결과는 최대한 빠르게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. (최대 2주 이내) 인터뷰 결과는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Q
인터뷰 참석 후, 면접 확인서가 필요할 경우 어떻게 하면 될까요?

A

면접 확인서가 필요하신 경우, 면접 종료 후 채용 담당자에게 요청해 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.

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