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 FAQ
근무 시간은 어떻게 운영되나요?
기본 근무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, 오전 8시
~ 오후 6시입니다.
자율과 책임을 중시하는 타임폴리오의 문화는 단순히 ‘일하는 시간’을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, ‘스스로 계획하고 책임지는’ 프로페셔널한 업무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.
복리후생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?
최고의 근무 환경과 복지제도, 타임폴리오가 책임집니다.
[Professional
Work]
- 최고의 근무 환경
- 업무 관련 교육, 도서구입비
지원 등 전문가로의 성장
- 점심 식사비 지원 + 무료
스낵바, 커피머신, 음료 등의 무제한 간식
[Happy Life]
- 원할 때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휴가제도
- 휴식이 필요할 때 편히 쉴 수 있는 휴게실, 최고급 리클라이너
- 제주 연수원 운영 + 렌터카
지원, 법인콘도 지원
[Culture,
Well-being]
- 칭찬 메시지 전하기(Well
Done~ TIME!), Thanks Day, 체육 대회 행사
- 매년 종합 건강검진, 독감
예방접종 등 건강한 삶을 위한 지원
- 기타 경조사 지원, 명절
선물, 심리상담 서비스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 운영
[복지 Point제도 운영]
- 본인이 원하는 항목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복지 포인트 지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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