㈜타임폴리오자산운용은 2008년 투자자문사로 시작하여 안정적인 운용성과라는 내실을 바탕으로 사모운용사, 공모운용사로 성장해 왔으며, 대체투자 확대, ETF시장 진출, 신기사 설립 등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며 자산운용시장에서 의미 있게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.
타임폴리오자산운용 준법지원본부에서는 회사의 운영 및 자산의 운용과정에 발생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하여 내부통제 및 리스크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. 준법지원본부에서 내부통제 및 리스트 관리 업무를 함께 할 열정 있는 인재를 찾습니다.
1. 모집부문
1) 채용분야: 타임폴리오자산운용 준법지원본부 컴플라이언스/리스크관리
2) 채용인원: 신입/경력(사원급) 0명
3) 담당업무
- 관련 법규(자본시장법 등) 준수 사항 검토 및 내부통제 운영 실무
- 대체투자자산에 대한 리스크 평가, 유동성관리 및 사후 관리
- 주식운용 관련 리스크 관리
- 법규 및 내부 가이드라인에 따른 운용제한사항 및 리스크 현황 관리
- 컴플라이언스 관련 보고서(일간, 월간, 분기) 작성
- 신탁계약서 및 투자제안서 등의 검토
- 업무 및 투자관련 계약서 및 법률 검토
- 기타 준법활동 지원 및 리스크 관리 관련 제반 업무
2.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1) 지원요건
- 4년제 대학 졸업 및 졸업 예정자로 근무에 지장이 없는 자
- 해외여행 및 금융거래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- 금융관련 법규 및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
2) 우대조건
- 자본시장 및 자산운용업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를 갖춘 자
- 「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」, 「금융회사의 지배구조에 관한 법률」 등 금융 관련 법규에 대한 관심과 지식이 있는 자
- 자산운용사 및 증권사 등에서 리스크, 컴플라이언스 업무 유경험자
- 금융투자협회의 자산운용업 운용지원인력 양성 과정 수료(예정)자
- 일반사무관리회사 등 유관기관 종사자
- 새로운 업무에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는 태도를 갖고, 꼼꼼하고 책임감이 강한 분
-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우수한 분
3. 근무 조건
1) 직급 및 급여 : 업무 역량, 경력에 따라 회사 내규를 기준으로 책정합니다.
2) 근무시간 : 주5일제 08:00 ~ 18:00 (점심시간 11:00~13:00)
3) 근무지 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24, 20층 (주)타임폴리오자산운용
4) 복리후생
- 점심식대 지원, 사내 스낵바 자유롭게 이용
- 휴가 : 연차 + 자기계발휴가 5일을 통해 충분한 휴식 여건을 보장합니다.
- 휴양시설 : 사내 연수원(제주), 법인 콘도 지원
- 종합건강검진(매년), 체력단련비 지원을 통해 우리 구성원분들의 건강한 삶을 추구합니다.
- 또한 자기계발비, 도서구입비 지원 등 전문가로의 성장을 응원합니다.
- 기타 경조사 지원, 명절 선물, 장기근속 포상 등의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4. 전형안내
1) 채용전형
- 1차 서류전형
- 2차 면접전형(필요한 경우 임원면접이 추가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)
2) 접수기간 : 2023년 3월 14일(화) ~ 2023년 3월 26일(일)까지(자정마감)
3) 제출서류
-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(당사양식, 첨부파일 참고)
- 개인(신용)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(자필 서명 후, PDF파일 제출)
4) 접수방법
- 이메일 접수 : hr@timefolio.co.kr
- 메일명 : 타임폴리오자산운용_준법지원본부_성명
5) 각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후 추후 전형일정 진행
5. 기타 참고사항
1)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에 의하여 입사지원서 제출을 개인정보 동의로 간주하며, 개인정보는 채용 진행의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.
※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고, 채용 일정 종료 시 파기 처리합니다.
2) 제반 증명서 및 자격 사본은 전형 합격 후 요청 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.
3) 입사지원서 양식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여 작성해 주세요 (회사 홈페이지 채용 공고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)
※ 입사지원서 등의 허위 기재가 발견될 경우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4) 기타 문의 : 전화 02-533-8303, 02-533-8907, 02-535-8948 또는 Email (hr@timefolio.co.kr)